생생정보 문어오일파스타 된장피자 강화군 대동맛지도 지중해식당 위치

2021년 5월 28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23회 청춘시대 쌍둥이 형제의 중식 성공기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지중해식당은 옳바른 음식문화를 위해 슬로푸드를 지향합니다~ 좋은 재료의 음식과 자연친화적인 포도주와 사랑하는 사람들과 만남의 시간과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식당이라 말하네요.”


이렇게 이번 대동맛지도에서는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식당이 나왔다고 하는데, 문어오일찜과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들것 같기에 아래 이 식당을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문어오일파스타 된장피자 식당 지중해식당 후기 정보


먼저 이 식당을 방문해서 제대로 된 음식을 맛봤다는 알미****님의 말로는 “존맛탱... 4인분 오일해물찜 128,000원. 크림파스타 21,000원인데 아기의자도 있고, 인테리어도 분위기도 넘 예쁘고 일단 음식이 전부 너무 맛있음. 위치가 아쉽지만 어짜피 차타고 다녀서 상관없음 보문사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있음. 어머님 아버님도 맛있다고 엄청 잘드셨음. 아기도 크림파스타 너무맛있게 잘먹음. 해물찜에 나온 빵도 엄청 맛있음. 공기밥은 메뉴에없는데 추가할수있음.”이라 말하면서 부모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냈다고 하네요.

그래서일까? 츄**님은 “해산물이 신선하고 손질도 깨끗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가게 내부 분위기는 이국적이고 잘 꾸며져있습니다. 주멀에는 꼭 예약을 하고 가세요. 대기가 깁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식당을 극찬하네요.



또 다른 kw****님은 “우리시골 석모도에 생긴 분위기 좋은 페밀리레스토랑. 먹어봐야 맛을 알쥐ㅎ. 오랜만에 부모님 모시고 외식. 아부진 취향은 아니혔지만 맛은 좋으시나고;;; 엄만 생각보다 잘 드셨다. 여기서 알게된 새로운 사실 . 부모님은 크림파스타를 좋아하신다.”이라 말하면서 이 집의 파스타가 참 맛이 좋다고 말을 합니다.

또한, Seun*******님은 “해산물 신선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또 오고싶네요...다음엔 빠에야를 먹어보려구요! 잘 먹었습니다.”이라 말하면서 너무 신선한 해산물의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이번 문어오일파스타집이 최고라는 jun******님의 말로는 “정말 쵝오~~!! 맛 분위기 좋은음악 친절함까지 겸비한 넘 훌륭한 곳~~ 정말 지중해에 와있는듯한 멋진 곳~”라고 말하면서 분위기에 맛까지 모두 완벽한 식당이라며 말을 합니다.

또한, “대박 너무 맛있게 잘 먹은 집이예요. 화장실 앞쪽인가? 거울이 있는데 사진찍기 딱 좋을것같은데 남자친구가 거부해서 못찍었던 기억이 ㅠㅠ 치. 지중해문어오일찜이랑 버터브레드를 먹었는데 마지막에 파스타 추가해서 더 먹으려했지만 버터브레드까지 다 먹으니 엄청나게 배불러서 더 추가로 못먹었어요 ㅠㅠ 다음에 다시 놀러가면 꼭 먹을거예요”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식사를 했다는 유*님도 있네요.





특히나 이 식당이 최고라고 말하는 유**님은 “위생적인 레스토랑입니다. 청결한 식탁관리에 감동~!! 손님이 식사를 끝내면, 그릇을 치우면서 함께 식탁보도 교체합니다. 음식은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단가가 싼 편은 아니지만, 그런 가운데서도 가성비가 돋보입니다. 평점이 좋은 점을 직접 확인한 것이 되었죠.. 민머루해수욕장 가는 삼거리에 있습니다. 독립된 식당건물이 아니라, 4층건물 중 3층 302호에 있어서 잠시 놀랬습니다. 점주와 직원들 모두 매우 친절합니다. 나오면서 레스토랑이 잘 되기를 기대했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왜 이곳이 최고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또한, 달**님도 “맛있어요. 가격대비 양이 좀 적어요. 파스타추가정도는 그냥 5천원 안받고 세트값에 포함되어도 될 것 같은데...파스타도 양이 많지 않아요. 맛. 친절도는 아주 좋아요.”이라고 말하면서 양이 조금 적은 것 같지만 맛 하나만큼은 최고라고 말을 하네요.





끝으로 이번 대동맛지도 강화도 편에 나온 문어오일파스타와 된장피자 맛집이라는 이 식당을 방문한 한*님의 말로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요. 오일이 진짜 너무 맛있네요. 버터빵과도 최고고 파스타로도 최고네요. 재방문의사 100%로 네요. 오후 3시 브레이크 타임인걸 모르고 2시 다 되서 도착했는데도 너무 친절히 응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친절은 기본에 맛 역시 대단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won*****님 역시도 “조금 찐긴하긴했는데... 맛있었어요. 문어도 신선하고 맛도 있네요. 생각보다 양은 많지 않아서 추가를 하는게 좋은 듯 합니다.”라고 말하며 양이 살짝 아쉽지만 맛 하나만큼은 최고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먹어본 분들마다 최고를 외치는 이 식당을 찾아가기 편하게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문어오일파스타 된장피자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지중해식당

전화번호: 0507-1319-8399

주소: (도로)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 438 302호
(지번)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매음리 229-11 302호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휴무일 화요일, 수요일


가격 및 메뉴

지중해 문어오일찜 2인 ----- 68,000원
대파페파로니피자 ----- 22,000원


위와 같이 이번 세계 요리 전문점은 값은 상당히 나가는 것 같지만 분위기와 맛을 찾는 분들에게는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문어오일파스타 된장피자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484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상주 시의전서 깻국국수 뭉치구이 한상 정식 식당 백강정 위치

2021년 5월 29일 토요일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24화 상서롭다 그 동네 경북 상주 시의전서 뭉치구이 한상 깻국국수 방송 정보 “고즈넉한 산길을 걷던 김영철은 한옥 마당에서 가지장아찌를

funch-mom.tistory.com


이번 세계요리 전문점으로 나온 이 식당을 보니 문어오일파스타보다 된장피자가 매우 궁금한 느낌으로 강화도를 갈 일이 많이 없지만 만약 간다면 한번 구경이라도 가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문어오일파스타와 된장피자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