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행 신시도 민박집 1박 4식 섬시네끼 가격 대풍펜션민박 위치

2021년 6월 1일 화요일 EBS 한국기행 598회 여긴 몰랐지 섬시네끼 신시도 방송 정보


“전라북도 군산에 위치한 신시도에 하룻밤 묵으면 식사를 네 끼나 차려주는 민박집이 있다? 독일인 셰프 다리오와 함께 떠나는 섬마을 미식 여행! 바다에 나가 손님상에 올릴 해산물을 잡아온다는 정판옥 씨와 싱싱한 제철 해산물로 끼니마다 다 다른 반찬을 직접 만든다는 판옥 씨의 아내 장옥자 씨. 도착과 동시에 차려지는 푸짐한 참돔 회 한 상. 거기에 오늘 특별히 잡혔다는 흑삼 해삼까지. 배가 채 꺼지기도 전에 차려지는 저녁상은 직접 잡은 주꾸미, 갑오징어에 낙지까지 푸짐한 해물 샤부샤부다. 새벽 5시부터 일어나 12개의 반찬을 직접 만든다는 아내의 정성이 깃든 아침 밥상에서 이것도 서운해 떠나기 전 대접하는 꽃게가 들어간 해물 칼국수까지 특별한 계획이 없어도 들어서는 순간 특별해지는 그 섬, 군산 신시도로 섬시네끼 힐링 여행을 떠나본다.”

이렇게 하룻밤을 자면 그 전날부터 시작해서 제대로 된 한상을 무려 4번이나 차려주는 민박집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신시도 민박집 대풍펜션민박 후기 정보


먼저 이렇게 1박 4식을 할 수 있는 민박집을 말하는 분들 중 eve****님은 “얼마전 군산여행 을 다녀왔어요~ 숙박은 대풍펜션민박 이라는 곳에서 했는데, 숙박 + 밥 4끼 + 배 체험까지해서 무려 10만원밖에 들지 않았네요!! 진짜 초절정 가성비갑이라 강추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이 이세상 가성비가 아니라는 이야기를 하네요.

솔직히 숙박에 밥 4번에 배타고 체험가지 할 수있다면 뭔가 남는게 있을까 싶어지며 괜시리 저 역시도 가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민박집이네요.


또한, 이번 민박집에서 가장 맛있는 회를 먹었다는 분은 해삼부터 시작해서 도미와 우럭, 한치, 갑오징어 등 뭐하나 허투루 주거나 부실하게 한상을 차려주는 법이 없는 집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특히, 이 집은 일반 식당과는 다르기에 술하고 음료수는 직접 사가지고 와야 하지만 참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워낙 상차림이 좋아서 술을 한번 먹기 시작하면 거기서 여행이 끝날 수도 있을거라고 하네요.




끝으로 역시나 대단한 밥상을 내어주는 곳답게 회를 다 먹고 나면 매운탕도 한상 다시 차려준다고 하네요. 아마 술 좋아하는 사람들은 밖을 나가보지도 못하고 식탁에서 하루를 보낼 수있다는 말이 거짓이 아닐 것 같네요.

그러면서 저녁에는 조개구이도 먹을 수있어서 더욱 좋다고 하네요. 특히, 시기를 잘 맞추면 꽃게찜도 나오고 그때 그때 상황에 맞게 제철 해산물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먹는 칼국수까지 알차게 4끼를 다 챙겨먹을 수 있는 민박집이기에 아래 찾아가기 쉽게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신시도 1박 4식 민박집 상세정보


상가명 : 대풍펜션민박

전화번호: 010-9943-1339

주소: (도로) 전라북도 군산시 옥도면 신시도1길 14-3
(지번) 전라북도 군산시 옥도면 신시도리 100

영업시간: 예약 가능


가격 및 메뉴

10인기준 1인 ----- 100,000원 (2021. 2월 기준)

이처럼 이 민박집은 10인 기준으로 손님을 받고, 만약 10인이 안되면 돈만 맞춰주면 된다고 말을 하네요. 그렇지만 어설픈 밥상도 아니고 푸짐하게 4끼를 먹을 수 있으니 안가볼 수 없는 곳이네요.



신시도 민박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486

생활의 달인 서울 양념 통닭 치킨 달인 치킨집 가본통닭 위치

생활의 달인 800회 서울 양념 통닭 치킨 달인 치킨집 방송 정보 “서울 동작구에는 37년간 동네 주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은 치킨집이 있다. 바삭바삭한 튀김과 그 속에 숨어 있는 야들야들한 닭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값은 나가지만 차려주는 것부터 시작해서 하룻밤 잠까지 잘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 비싼 펜션 잡고 바비큐를 해 먹느니 이곳을 방문해서 맘 편하게 밥 한끼 하고 싶은 마음을 다잡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