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조치원 간짜장 탕수육 달인 은둔식당 번암반점 위치

2021년 5월 31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00회 조치원 간짜장 탕수육 달인 중국집 방송 정보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추억이 떠오르는 맛으로 전국 각지 손님들의 발길을 사로잡은 중화요리점이 있다. 무려 57년의 세월 동안 사랑받아온 달인의 대표 음식은 탕수육과 간짜장. 달인의 탕수육은 간 녹두를 덮어 최대 반나절 동안 염지한 고기를 사용해서 마치 부드러운 카스텔라를 씹는 듯 촉촉하면서도 쫄깃하다. 거기에 달인만의 비법이 들어간 간짜장은 진한 풍미와 신선한 재료로 남녀노소를 불문, 극찬을 자아내는데! 2대에 걸쳐 진하고 깊은 추억의 맛을 선사해온 달인의 비법을 만나본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간짜장과 탕수육 달인으로 나온 분의 중국집을 보니 맛이 있는 곳은 역시나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기에 아래 이 식당을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조치원 간짜장 탕수육 달인 중국집 번암반점 후기 정보


이번 조치원 간짜장 탕수육 달인의 중국집을 방문한 chi*****님이 말하길 “이제 세종시로 편입된 조치원의 노포 중국집. 노부부께서 운영하시는 이 집만의 오래된 맛을 가지고 있었다. 노부부께서 운영하셔서 모든것이 느리고 조금 퉁명스러웠지만 탕수육부터 짬뽕 볶음밥까지 다른데선 절대 느껴보지 못했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해물국에 가까운 짬뽕과 재료도 많지 않았는데 간도 고슬거리도 기가 막혔던 볶음밥도 다시 생각난다. 조만간 근처 지나갈일이 있으면 무조건 들러야 할 집.”이라 말하면서 제대로 된 곳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솔직히 볶음밥을 잘하는 집이 진짜 맛집이라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달인의 집이 바로 그런 집인가 봅니다.



그리고 역시나 Luff*********님이 말하기로는 이번 탕수육 달인으로 나올 정도로 대단한 곳이라서 “탕수육 고수님이 계신 곳! 개취 존중이지만 내입에는 번암 탕슉이 최고!”이라 말하며 정말 맛있는 곳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더군다나 먹어본 사람들은 양도 많고, 맛도 좋은 곳이라면서 이번 중국집에 대해서 정말 나만 알고 싶은 그런 맛집이라는 말들을 많이 하네요.





그래서일까? 배***님 역시도 “마성의 탕수육 새우깡 처럼 자꾸 손이 간답니다. 옛날식 볶음밥과 탕수육 맛집.”이라 말하면서 자꾸 손이 가는 탕수육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그리고 이곳을 우연히 알게됐다는 분들 역시 간짜장 맛집으로 이 식당을 말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이렇게 이번 간짜장과 탕수육 맛집으로 나온 이 중국집을 방문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찾기 쉽게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었습니다.



조치원 간짜장 탕수육 달인 중국집 상세정보



상가명: 번암반점

전화번호: 044-867-6009

주소: (도로) 세종특별자치 조치원읍 허만석로 13-5
(지번) 세종특별자치 조치원읍 번암리 139-3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간짜장 ----- 6,000원
탕수육 15,000 – 18,000원

위와 같이 이번 조치원 간짜장 탕수육 달인의 집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곳으로 프렌차이즈 중국집이 많아지는 시대에 더욱 빛이 나는 중화요리 전문점 같습니다.




조치원 간짜장 탕수육 달인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03

생방송 오늘저녁 콩나물순댓국 닭발편육 대박의 탄생 성남 삼도순대국 위치

2021년 5월 31일 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68회 대박의 탄생 콩나물순댓국 닭발편육 식당 정보 “경기도 성남시, 형제의 노력과 정성으로 맛집으로 거듭난 식당이 있다! 이 집에서 가장 사랑받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중국집에서는 달인이라 불리는 분들이 많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탕수육을 상당히 좋아하는 입장으로 이번 달인의 탕수육을 맛보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