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파김치장어전골 부평 유별난 맛집 소금빛풍천장어 위치


2021년 6월 2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26회 유별난 맛집 파김치장어전골 식당 정보


“이 집은 인천광역시 부평에 위치한 장어 맛집으로 장어파김치쌈의 맛이 참 좋다고 한다. 그러면서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라는 말이 많은 곳으로 호불호는 있지만 호가 더 많은 식당이라 하네요. ”


이렇게 유별난 맛집에는 파김치에 장어를 싸서 먹을 수 있는 파김치장어전골 맛집이 소개되면서 장어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으로 들릴 것 같아 아래 이 식당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저일해두겠습니다.




부평 파김치장어전골 식당 소금빛풍천장어 후기 정보


그래서인지 이번 방송에 나온 곳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ins*** 님의 말로는 “적절한 가격에 바싹하게 구워나온 장어가 일품입니다. 양념이나 소금구이 모두 맛있습니다. 장소가 크지않고 사람이 많아 저녁시간에는 좀 붐비는 편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장어가 일품이라고 말을 하네요.

그렇지만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는 sun******님의 말로는 “가격은비싸고 양은적고 별로에요 달인이래서 찾아갔는데 달인분은 안계시고 다른지점계심. 그리고 손질의 달인이지 맛의달인은아님..^^;”이라 말하면서 좋지 않았던 그 당시의 기억을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오래전에 이곳에서 소금구이를 먹어봤다는 분은 “장어 맛이 좋다. 처음 가 본 곳인데 소금구이로 먹었다. 무난하게! 그런데 엄청엄청 맛있진 않았다. 그래도 한번쯤은 먹으러 올 수 있는곳ㅎ 가격이 너무너무 비싸서 큰맘먹고 와야한다ㅋㅋ 어쨋든 잘 먹었다 가격만 빼면 괜찮은곳ㅋㅋ”이라 말하면서 맛은 좋지만 비싼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 맛을 봤다던 m***님은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쉐프님께서 마중나와주시고 영광이에요.. 생생정보통에서 촬영오셨던데 전골먹을걸 그랬어요ㅠㅠ 리액션 잘할 수 있는데 ㅋㅋㅋ 다음에 전골먹으러 갈게요~~”라는 말을 하면서 너무 맛 좋게 먹었다면서 이 집에 대해 이야기를 하네요.





또한, shi*****님 역시도 이번 방송에 나간 이 집을 방문하고 “인천 부평구 갈산동에 위치한 소금빛 풍천장어. 각종 매스컴에서 극찬한 장어 찐 맛집. 소금구이&간장구이로 주문했는데
완전 꿀맛이에요!! 아이도 넘 맛있다고 또 오자고 할 정도였어요^^ 장어 찐찐 맛집으로 강추합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아이도 좋아하는 그런 집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장어파김치쌈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매콤하고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말씀해주신대로 쌈 싸먹었는데 더 맛있는거 있죠?? 친절하고 맛있는 식당이에요 인정!!”이라고 ssa***님이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식당이었다고 하네요.





역시나 이 집의 파김치장어전골이 밥도둑이라는 김**님은 “파김치장어 진짜 밥도둑이네요. 내가 원래 파김치를 좋아했었나싶음. 장어와 환상궁합. 볶음밥도 꼭 먹어야해요.”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그 당시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러면서 너**님도 “맛집이라 서울에서 찾아갔는데 가격대비 너무 맘에들게 몸보신했네요. 맛도 맛이고 서빙이 빨라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양념구이 추천합니다.”이라 말할 정도로 몸보신을 제대로 한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 같네요.




끝으로 븅*님은 이번 파김치장어전골 맛집을 방문한 후 좋은 기억이 있다면서 “부평장어맛집 소금빛풍천장어 첫방문! 생활의달인에도 나오시고, 여러 매스컴에도 나올만큼 찐맛집이라고해서 방문전부터 기대했는데 맛 역시 기대 이상이네요! 장어구이 간장맛, 양념맛, 소금구이맛 이렇게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간장맛 장어구이는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이 좋았고, 소금구이맛 장어구이는 장어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양념맛은 약간의 매콤함이 있어서 좋았어요! 반찬도 잘 나오고, 장어도 큼직하니 만족만족! 추천합니다:)”이라 말하면서 호평을 하네요.

이렇게 호평을 이어가는 분들이 많은 이 식당을 방문하기 편하게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부평 파김치장어전골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소금빛풍천장어

전화번호: 032-513-9995

주소: (도로) 인천광역시 부평구 길주로547번길 5
(지번)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동 381-2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파김치장어전골 ----- 39,000원

위와 같이 이번 파김치 장어전골 맛집은 기존에 나온 곳에 비해서 값이 그렇게 비싸지도 않아서 좀더 가벼운 마음으로 맛을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부평 파김치장어전골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06

생생정보 시래기 닭볶음탕 재료 승부사 전주 동막골시래기마을 위치

2021년 6월 1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25회 재료 승부사 시래기 닭볶음탕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는 ‘주인이 직접 잡은 민물고기와 재배한 시래기로 매운탕을 끓여낸다. 주문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파김치 장어전골 맛집으로 나온 곳은 사람들에게 워낙 인기가 좋은 곳이고, 장어전골을 좀더 매콤하고 시큼?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아서 계속 먹을 수 있는 맛집이기에 색다른 맛을 원하는 저는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파김치장어전골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