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꽃 밥상 가격 고수의 부엌 구례 세자매가든 위치

2021년 6월 1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25회 고수의 부엌 꽃 밥상 식당 정보



“이 집은 꽃밥상을 내놓는 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몸에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맛도 있고 건강도 챙기는 식사를 대접하겠습니다. 화엄사를 찾는 단체손님들부터, 구례 지리산 흑돼지를 드시러 오는 분들, 치자밥정식 찾아오시는 손님들까지 다양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늘 노력하겠습니다.’이라 말하면서 제대로 된 한상을 내어주는 곳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이번 고수의 부엌에서는 꽃 밥상이라는 특색있는 메뉴를 내놓는 식당이 나오면서 사람들에게 시선을 끌고 있기에 이 집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구례 꽃 밥상 식당 세자매가든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꽃 밥상 맛집으로 나온 식당을 방문한 조**님이 말하길 “구례 5일장에서 10분거리 세자매가든. 꽃밥상과 산채비빔밥 먹었는데 너무 정갈하고 맛있었습니다. 꽃밥상 시키면 치자영양돌솥밥 포함. 꽃밥상과 치자영양돌솥밥정식 비교하면 5천원 차이. 묵이 있고없고 차이만 있어요~ 여럿이 가실때는 꽃밥상과 치자돌솥밥과 산채정식 섞어서 주문하면 될것 같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식사를 할 수있고, 여러 가지를 시켜서 먹어야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꽃 밥상 하나만 시키는 것이 아니라 돌솥밥과 산채정식을 같이 시켜서 먹으면 더욱 풍성한 밥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이라 하네요.



그래서일까? 이 집을 말하는 seon***** 님이 말하기로는 “정말 건강해지는 맛. 기존에 강한 양념에 젖어있던 입맛을 완화해주는 듯. 사장님들 친절하심. 막걸리도 맛있음.”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분도 있네요.

또한, lu***님 역시도 “음식이 대체로 깔끔하고, 건강한 음식위주라 가족들과 오기좋을듯. 주말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아 좀 더 서둘러와야 한다. 하지만 그만큼 기다려서 먹을만하다.”이라 말하면서 대체로 깔끔한 맛을 내는 곳이라고 하네요. 솔직히 이렇게 괜찮다고 하는 식당이니 궁금하긴 합니다.





그렇지만 이 집이 웨이팅하면서 먹는 곳은 아니라는 j**님의 말로는 “줄서서먹을만한곳은아님. 동네에도 이정도 음식점은 많음.아니 일반 돌솥밥집만가도 이집보다는 잘나왔던것같다.돌솥밥인데 주전자에 따뜻한물도 안줌. 누룽지를 찬물 부어 해먹었다. 그리고 내가 갔을땐 사진엔 분명히 제육이 포함 되있었는데 실제로는 나오지 않음. 종업원에게 제육않나오냐고물었더니 잘모르겠다고 만함ㅠ 줄설때보니 전국각지에서 많이들 왔던데 실망했을지 싶다. 전라도 음식에 대해서. 다신 가지 않을 화엄사쪽으로 조금만 올라가도 줄서지 않고도 먹을만한 곳 몇집 있다.”라는 이야기를 하면서 좋지 않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렇지만 이 꽃 밥상을 받을 수 있는 집에서 괜찮았다는 풀***님은 “치자영양돌솥밥은 색깔이 넘 예쁘네요! 밑반찬과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비빕밥은 여러종류의 나물을 먹을수 있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이야기를 해주는 분도 있습니다.

또한, oin*****님이 말하기로는 “노란색 치자 돌솥밥이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방금한 밥,빵 이길 것이 없나봐요. 고슬고슬한 밥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이 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곤약, 연근, 감짱아치 반찬도 별미였구요. 밥맛이 좋고 같이나온 생선도 담백해서 평범한 한식같으면서도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사진에는 없는데 능이 삼계탕도 추천해요. 남은음식 재사용 안하시고 보는앞에서 버리시는거 봐서 안심이가는 식당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식당임을 이야기하네요.




끝으로 mj****님은 “고속도로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갈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러가지 반찬이 나와서 아이들과 먹기좋았구, 저는 된장찌개가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테이블은 꽤나 많은편인데 점심에 가면 자리가 없다고 하네요~아침 9시부터 영업한답니다. 인터넷에는10시부터영업이라고 나와있어서요~~!”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는 분도 있네요.

이렇게 꽃**님도 “정갈하고 깔끔한 맛과 친절한 서비스가 인상적이였습니다. 예약시간보다 30분정도 빠르게 도착했는데 짜증내거나 화내지 않으시고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손님 응대도 완벽한 곳이라고 하네요.

그럼 이렇게 사람들의 평이 좋은 꽃 밥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을 찾아가기 편하시게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구례 꽃 밥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세자매가든

전화번호: 061-781-8989

주소: (도로) 전라남도 구례군 광의면 매천로 346
(지번) 전라남도 구례군 광의면 수월리 665-4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 – 재료소진시까지



가격 및 메뉴

꽃 밥상 ----- 18,4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꽃 밥상을 받을 수 있는 이 식당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사람들에게 특이하면서도 건강한 밥상을 내어주고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구례 꽃 밥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05

서민갑부 고명환 메밀국수집 일산 메밀꽃이피었습니다 위치

서민갑부 334회 연매출 10억 고명환 메밀국수 갑부 식당 정보 “개그맨 고명환씨가 사고직후 자신이 진자 하고 싶은 일을 하자며 시작한 일로 메밀국수 식당을 차리고, 시간이 지나 사람들에게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꽃 밥상을 받을 수 있는 구례에 위치한 한 식당이 나오면서 화재가 되고 있는데, 이 식당은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산채비빔밥 역시 보통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저 역시도 꽃 밥상이 궁금하기에 이 곳을 방문하는 것을 목표로 세우고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