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19800원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고양시 무한리필 소고기연통 위치

2023년 1월 31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31회 [가격파괴 Why] - 소고기 원없이 즐기기, 1인 (?)원 소 무한리필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최상급 냉장육 소고기 무한리필 '연통'입니다 그 동안의 무한리필 편견은 없애드리겠습니다. 마블링이 꽃처럼 핀 맛있는 소고기 드시러 연통으로 오세요.”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소고기 무한리필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줄서서 찾아가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이 가격에 외국산 소라고해도 이렇게 무한으로 준다면 한번은 가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볼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19800원 소고기 무한리필





19800원 소고기 무한리필집 무한리필 소고기연통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해서 좋았던 기억이 있다는 또***님이 말하길 “고기 부위별로 먹을 수 있는데 저는 특히 등심하고 부채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비빔냉면은 꼭 같이 먹었으면 하길 바라요. 진짜 이거 너무 맛있어요. 매콤새콤하고 시원해서 고기랑 찰떡이랍니다.”라는 말을 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곳이라 말하니 저 역시 가보고 싶고, 왜 다시 찾는지 고기 맛이 궁금해지네요.

생생정보 19800원 소고기 무한리필




그러면서 기분 좋게 맛보고 간다며 only********님이 “모듬 다 맛있는데 갈비살이랑 토시살 맛있어요!! 물냉면도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직원분들이 엄청 밝은 분위기여서 기분좋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많이 파세요.”이라는 말을 합니다.

또한, 맛과 가성비를 말하며 슈***님은 “맛과 가성비 모두 잡은 행신동 맛집이에요. 이 가격에 무한리필이지만 고기 퀄리티도 나쁘지 않아 만족스러워요.”라는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19800원 소고기 무한리필





그리고 형*님은 “친구들과 자주 가는 곳입니다. 사장님이 한가 하실 때는 등심 구워 주시는데 첫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기본 먹은 뒤 원하는 부위로 추가 주문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라고 말을 하네요.

그렇지만 양**님은 “단품은 안먹었고 무한리필로 먹었는데 딱 돈값보다 좀 모자랍니다. 다른분들은 단품을 찍으셨나보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아쉬운 마음을 말하네요.

생생정보 19800원 소고기 무한리필




그렇지만 다른 곳보다 좋다면서 김**님이 “다른 무한리필 소고기집 체인점들보다 고기가 괜찮은것 같아요. 불도 세서 맛있게 금방금방 먹기 좋네요.”라고 말을 하네요.

또한, ma******님은 “동네에서 가볍게 즐길수 있는 소고기 무한리필집 사장님들이 매우 친절함 가격대비 양과 맛이 좋음 맛에 대한 불만이 있는 사람도 있지만 가격으로 생각하면 충분히 이해가 됨 점심에는 가볍게 식사를 하려고 가족단위 방문객의 많음.”이라는 말을 하면서 가족 단위도 많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19800원 소고기 무한리필





끝으로 만족한다면서 jj*****님이 “첫 고기 등심은 이쁘신 여사장님이 연기가 많이 난다고 하시며 구워주십니다. 맛보자마자 진짜 깜짝 놀랐어요. 여느 한우집 못지않은 맛에 일행과 눈이 휘둥그레졌음. 하지만 굽기 스킬 차이인가 아니면 질의 차이인가. 두번째 판부터는 그것보단 덜 맛있었지만 그래도 무한리필 치고는 되게 만족스러웠네요. 버섯도 맘껏 먹을 수 있는 점과 반찬들이 맛있음. 된장, 양파절임, 무절임 완전 만족.”이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해 좋은 점을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볼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19800원 소고기 무한리필




19800원 소고기 무한리필집 상세정보


상가명: 무한리필 소고기연통

전화번호: 0507-1319-0681

주소: (도로) 경기 고양시 덕양구 충경로 48 1층 110호, 111호
(지번)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757

이용시간: 정오 12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소고기 무한리필 1인 ----- 19,800원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는 닭 특수부위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생생정보 19800원 소고기 무한리필





19800원 소고기 무한리필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60

6시 내고향 43년 전통 족발집 고향 정 가게 노포 춘천 후평왕족발 위치

2023년 1월 31일 화요일 KBS 1TV 6시 내고향 7709회 고향 정가게 – 춘천 족발 매장 정보 “이 족발집은 춘천에서 워낙 유명한 곳으로 한약냄새 강한 족발이 아닌 족발 자체의 맛이 일품인 곳이라고 한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는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네요.

그래서 저는 한번은 일산에 갈 때 한번 가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19800원에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