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한식요리 소구이 문어숙회 서초구 맛집 락희옥

 

서초구 맛집 락희옥

 

 

“담백하고 정갈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던 한식주점 락희옥입니다. 락희옥은 단촐하지만 깔끔한 인테리어로 분위기있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락희옥과 다른 한식당과의 차이로는 와인,수제맥주등 여러 종류의 주류를 판다는 것이며, 담백하고 깔끔한 한식들과 함께 반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로는 보쌈, 차돌박이구이, 꼬리찜, 전복숙회 등이 있고 이 외에도 식사메뉴인 된장찌개, 김치말이국수 등을 판매합니다. 또한 멸치볶음, 양념된장 등 테이크 아웃되는 메뉴들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지하철 2,3호선 9번출구 > KEB하나은행에서 좌회전 > 첫 갈림길에서 우회전 > 락희옥(1~2층) 입니다.”

 

 

맛있는 녀석들 한식요리 맛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서초구 맛집 락희옥

 

 

 

 

맛있는 녀석들 한식요리 맛집 방문 후기

 

 

이번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한식요리 맛집이라 불리는 락희옥을 방문했는데, 본점이 아니라 서초교대점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이 집은 워낙 보쌈이나 멍게비빔밥, 육전, 소구이 등등이 유명해서 사람드이 많고, 본점이 너무 성공해서인지 분점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이 락희옥이라는 이름이 있기에 그 맛은 늘 실패없는 맛으로 보장한다고 하는 사람이 많으니 괜시리 궁금하긴 합니다.

 

 

서초구 맛집 락희옥

 

 

무튼, 이렇게 맛집이라고 불리는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이곳 락희옥은 마포 본점 밖에 없던 시절에 방문하다 서초교대점이 생기고 자주 방문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유는 음식도 물론 맛있지만, 콜키지 프리라는 장점이 더 한 몫하는 업장이라 생각한다고 합닌다.

 

그래서 일까? 저녁시간이면 항상 와인이나 위스키 애호가들로 북적북적한데, 그러나 맛있는 한식 안주들 퀄리티가 좋고 맛있지만 막 눈이 뜨이는 맛까진 아니라고 생각하고, 솔직하게는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은 메뉴들이 많다는게 좀 단점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가령 겨울철 방어회... 왠만큼 비싼 이자카야 나 갓포 보다도 비싼듯?)

 

그렇지만 이곳은 좋은 술을 들고 가서 좋은 안주와 즐기고 싶다면 나름 경제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말을 합닌다.

 

 

 

서초구 맛집 락희옥

 

 

그래서 말하길 이곳은 가볼만한 것 같다는 사람이 은근 많습니다. 락희옥이 마포 본점에 이어 교대에도 지점을 오픈했는데, 역시나 락희옥은 콜키지 프리라 와인을 가지고 와서 한식 베이스의 안주류와 함께 먹기 좋은 곳이라는 말이 대부분입니다.

 

그동안 강남에 없어서 불편했는데 드디어 생겨 좋고, 안주류가 싸지는 않지만 콜키지 프리의 매력이 큰 것 같아 사람이 많은 것 같다고 합니다.

 

맛없는 매장의 비싼술 먹느니 싸고 좋은 술 가지고와서 먹으면 좋고 안주류도 전이나 보쌈 같은 것들과 먹으면 나쁘지 않은 것 같다는 말을 합니다.

 

 

 

서초구 맛집 락희옥

 

 

 

 

 

 

하지만 이곳이 그닥이라는 사람은 이곳의 맛은 놀랄정도로 맛있지 않고 우리가 아는 평범한 보쌈 맛으로 같이 나오는 반찬은 회무침인줄 알았으나 그냥 무말랭이였다고 합니다. 또한, 사이드로 나온 김치말이 국수는 그냥 신김치 맛이었다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가격은 아무리 서초동이라지만 가성비가 사악할 정도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가격만큼 맛있으면 모르겠으나 그 정도는 아니었다고 합니다.

 

끝으로 서비스는 대체적으로 친절하셨으나 요즘 같은 시국에 종업원 모두 마스크를 안 끼고 일하시고, 주문받으시는 분은 주문확인 차 여러 번 말을 하셔서.. 개인적으로 좀 찝찝했기에 굳이 재방문은 안할 것 같다는 말을 합니다.

 

 

 

서초구 맛집 락희옥

 

 

끝으로 이곳에서 실망이 컷다는 분 역시 서빙하시는 분들끼리 크게 얘기하는 것도 거슬리고 김치말이 밥에 밥이 떡져있는거 보고 정말 실망이 컷다고 합니다. 이유는 그냥 공기밥을 넣으신 듯한 모습이라고 합니다. 특히,  7-9천원짜리 점심 메뉴면 이해하겠는데 18,000짜리 점심메뉴라고 실망이 더욱 컷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반찬 역시 특출난 것이 없다고 합니다.

 

 

 

서초구 맛집 락희옥

 

 

 

역시나 직원분들 마스크 미착용 기본적으로 불친절한데, 사람 차림새 가려가면서 더 불친절 둘이서 10 만원 넘게 먹었는데도 굳이 이 가격내고 여기 다시 오고 싶진 않다는 분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여기보단 서초보쌈을 더 추천한다 하며, 배달도 많이 시켜드시던데 위생 한번 의심해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합니다. 스스로 이 동네 30 년 넘게 살았는데 이런식으로 불친절하게 장사하시는 곳은 처음봤다며 놀라워 합니다.

 

그렇지만 이 외에 사람들은 콜키지프리라는 특수로 인해 이곳이 좋다고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서초구 맛집 락희옥

  

 

 한줄 평

 

“마포 본점을 필두로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예전부터 갖고 있는 집으로 실망이 적을 수 있을 것이다.”

 

 

 

서초구 맛집 락희옥

 

 

 

 

맛있는 녀석들 한식요리 맛집 상세정보

 

 

◎ 방송

 

2020년 4월 24일 금요일 맛있는 녀석들 270회- 한식요리 (소구이, 문어숙회)

 

◎ 상가명/업종

 

락희옥 / 한국음식 > 한정식

 

◎ 전화번호

 

02-582-5958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 (월~토)

휴무일 매주 일요일

 

 

서초구 맛집 락희옥

 

 

 

◆ 주소

 

(도로)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30길 63

(지번)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72-11

 

 

 

 

 

 앞선 방송

 

맛있는녀석들 270회 2020.04.24. 한식요리

 

 

 

서초구 맛집 락희옥

 

 

◆ 가격 및 메뉴

 

김치말이국수 ----- 10,000원

멍게비빔밥 ----- 13,000원

된장찌개 ----- 9,000원

보쌈, 차돌, 제육정식 각 ----- 18,000원

거북손, 성게알, 육전 각 ----- 35,000원

보쌈, 차돌박이구이 각 ----- 38,000원

마 샐러드 ----- 20,000원

 

 

 

 

서초구 맛집 락희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